스냅온 장비의 전승은 존 빈이라는 이름의 은퇴한 투자자가 1904년에 존 빈 스프레이 펌프(John Bean Spray Pump)를 설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존 빈은 계속해서 성장하는 자동차 산업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기술의 선구자였습니다. 1900년대 초에 존 빈의 최신 압력 펌프는 주로 휴대용 소방 펌프로서 사용되었습니다. 존 빈 펌프를 트럭에 탑재한 것이 바로 최초의 소방차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차량의 무게 증가는 트럭 휠 얼라인먼트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쳐 타이어의 과도한 마모를 일으켰습니다. 1925년, 존 빈 엔지니어들은 얼라인먼트의 문제를 진단할 수 있으며 초기 존 빈 소방차 차륜 정렬을 돕기 위한 메커니컬 얼라인먼트 전용 머신을 설계하였습니다. 그리고 1932년까지 이 새로운 얼라인먼트 머신은 ‘존 빈’이라는 브랜드명을 달고 시장에서 널리 판매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존 빈 엔지니어들은 혁신을 거듭하였으며, 1934년에는 최초의 다이나믹 휠 밸런서를 시장에 소개했습니다.
1947년 존 빈 비주얼라이너(John Bean Visualiner)는 세계 최초의 광학 기반 얼라인먼트 시스템이 되었고 곧 업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1987년 존 빈 시그니처 시리즈 모델 9909는 오퍼레이터를 위한 빌트-인 트레이닝 시스템이 적용된 최초의 얼라인먼트 머신이 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기술들을 개발하여, 자동차의 휠 정비용 장비 산업에 이 기술들을 적용하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이러한 스냅-온의 혁신의 전통을 계승하여 우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생산성 솔루션들을 계속해서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우리는 디지털 카메라와 초고속 컴퓨터 계산을 사용하는 3차원 얼라인먼트 기술을 출시하기 위하여 7년간 집중적으로 연구 개발을 실시했습니다. 이렇게 탄생한 혁신은 휠 얼라인먼트 정비에 완전한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우리의 이미징 얼라인먼트 기술 덕분에 오늘날의 기술자들은 얼라인먼트의 측정값을 얻는 데 2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자동차 정비 산업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새로운 기술을 최초로 적용해온 전통은 존 빈이 세계 최초의 휠 얼라이너를 출시한 1925년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다음과 같이 휠 정비 장비의 분야에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적용하려 노력해 왔습니다.